[대구/막창] 서비스가 다양한 막창구이, 우야지막창 시지점

Posted by 카레콩
2015. 3. 31. 00:38 맛집/노맛집

본 리뷰는 스폰을 받지않은 믿을 수 있는 글입니다.

 

돼지고기를 소고기보다 좋아하는 저에게는 돼지 부속 역시 별미로 매우 좋아합니다.

특히 막창을 말이죠..

최근에 똥막창이니 뭐니 하지만.. 딱히 신경쓰지 않습니다 =_=;;

맛있으면 됐잖아!

 

메인인 막창을 시킨 모습입니다.

생막창은 아니고 초벌이 돼서 나옵니다.

막창은 생각보다 굽는데 시간이 오래 걸리는데 한번 초벌을 하고 나오니

빨리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소세지도 하나 같이 올라옵니다 ㅋㅋ

첫번째 서비스인 계란말이.

더 내려가 보면 알겠지만 서비스로 나오는 안주들로만 해도 술마실 수 있을정도 ㅋㅋㅋ

 참고로 서비스로 나오는 메뉴들은 한번씩만 나오며 더 주문하면 돈 받습니다.

밑반찬은 콩나물 무침 정도...? 꽤 매웠던걸로 기억.

 

캬 잘익어 간다~

 

한입샷...은 초점 어리둥절행

 

껍데기도 시켜 먹었습니다. 쫄깃쫄깃

 

서비스로 나온 된장라면!

세상에 계란말이랑 라면을 서비스로 주는 곳은 처음이었음 ㄷㄷ

스프맛 보다 된장맛이 더 강했슴다..

 

그래서 양념막창도 시킴 ㅋ 서비스가 미끼인듯 ㄷㄷ

이건 좀 많이 매워요.

 

마지막 서비스인 팥빙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에 고깃집에서 팥빙수 나오는거 리얼 골때림. 어리둥절행...

 

총평

맛은 평타이상이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솔직히 구우면 다 맛있잖아요?

돈받고 파는 메뉴들은 서비스로 주는것에 높은 점수를 줍니다.

근데 이게 더 주문을 하게 하려는 미끼인것 같기도?? ㅋㅋㅋ

가격도 평범합니다. 비싸진 않아요.

제 기준에선 맛집입니다. 다시 찾아갈만한 ㅎㅎ

위치는 신매광장 안쪽 윈스쿨 학원 옆입니다.

(또또 동전노래방, 하바나 익스프레스 커피숍 근처)

 

<본 글은 어떤 수수료도 받지 않고 작성한 글입니다.

위드블로그 위젯은 이벤트 참여를 위해 부착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