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자] 매콤하고 양많은 계동치킨 매운간장 순살치킨

Posted by 카레콩
2016. 2. 28. 19:51 맛집/노맛집

<클린 블로그 캠페인>

이 글은 계동치킨으로부터 아무런 댓가를 받지않고 작성한 글입니다.

 

이번에 충청도에서 새 살림을 꾸리면서 집정리를 마치고

나에게 주는 선물로 치킨 한사바리 했습니다.

계동치킨은 저번달에 이 지역에 처음 왔을 때도 먹었었는데

혼자서 반마리 조금 더 먹고 남겼던 기억이 있네요.

예전만큼 많이 못먹어서도 그렇지만 착한 치킨집으로 인정 가능합니다. 어 인정~

 

G배달로 시킨 계동치킨의 매운간장 순살입니다~

1월에 이어 2월에도 G배달에 계동치킨 5천원 쿠폰이 떴죠?

이번에 대구은행 AOA 세뱃돈 이벤트로 받은 비씨카드 탑포인트 3천점+알파 써서

8천원에 먹었습니다 ㅋㅋㅋ

 

개인적으로 순살치킨은 한입에 먹을 수 있는 크기를 선호하지만

계동치킨은 이정도 크기로 상자를 가득 채워줍니다.

닭다리살만 쓴게 아니라 그럴수도 있지만..

자취생에게는 양이 제일 중요합니다.

 

순살치킨은 반반이 없어서 소스를 오백원주고 따로 시켰습니다.

 

사실 매운간장이지만 매콤한가? 정도이고

사실 저는 잘 못느끼겠네요.

매운맛을 안시켰으면 살짝 느끼했겠다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바삭하지 않지만 그래도 맛있었습니다.

 

땀흘리고 먹는 맥주는 제일 맛있죠 ㅋㅋ

뒤에 의도치않게 2016년 등판하셨네요 ㄷㄷ

이번에도 반마리만 먹고 남아버렸습니다 ㅠ

남은 치킨은 다음날에 간장소스를 만들어서 다시 먹었어요.

그 부분은 시간나면 다시 쓰겠습니다.

계동치킨 다음달에도 쿠폰 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