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창렬] 콤비네이션 치즈피자

Posted by 카레콩
2015. 7. 11. 21:55 음식리뷰

 

세븐일레븐에서 판매하는 콤비네이션 치즈피자 입니다.

가격은 기억이 잘 안나는데 총금액을 생각하면 한 2천원정도 한것 같습니다.

맥주안주로 먹으려고 샀는데 포장지의 이미지가 참 실하네요.

모양이 참 실하네요. 크고 아름답군요..

위쪽의 주름이 디테일 한것이.. 아.. 아닙니다.

벌써부터 뭔가 불안하네요.

헬센징아 또속냨ㅋㅋㅋㅋㅋㅋㅋ

역시 편의점이 또..!

사진으로 보면 절반이상은 차있는것 같지만 그냥 케챱바른 빵 씹는 느낌 밖에 없습니다.

치즈따윈 없습니다.

(사진출처 : 말년 허하사의 주절주절)

차라리 군대 PX에서 파는 찰바가 훨씬 맛있습니다. 천원도 안한다고요.

크.. 오늘도 미개함을 깨닫고 인증을 반복하는..

지옥불반도민이라 자랑스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