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자] 치밥 종결자 멕시카나 순살 땡초치킨 리뷰

Posted by 카레콩
2016. 4. 9. 06:54 음식리뷰

<크-린 블로그 캠페인>

본 포스팅은 멕시카나 치킨 및 G배달로 부터 아무런 대가도 받지 않고 작성한 글입니다.

 

배달음식 주문 대행업체들이 자리를 잡으면서 할인 이벤트를 줄여나가는 것과 달리

G배달은 아직까지도 매달 많은 할인 쿠폰을 뿌리고 있습니다.

저 역시 이제는 배달음식은 G배달로 주문하는게 습관이 됐네요.

어쩌면 G마켓 측도 이런걸 노리는 게 아닐까 싶습니다.

 

G배달에서는 10일까지 20代에 한정하여 오후 3시부터 멕시카나 치킨 50% 할인(8천원) 쿠폰을 뿌리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나이 제한이 있다보니 선착순이지만 5시가 넘어 응모를 해도 당첨이 되더군요.

각종 커뮤니티에선 30대를 넘은 ㅇㅈ분들이 불만을 제기하고 있긴 합니다만

이래서 젊음이 좋다는거 아니겠습니까 ㅋㅋ 봄은 별로 좋지 않습니다만 ㅋㅋ큐

 

하지만 멕시카나 치킨은 아쉽게도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매장입니다.. 사실 비호 쪽이 더 많죠..

저 역시 크게 맛있다는 생각은 못해봤구요.

그래서 일주일 내내 치킨만 처먹드신다는 치갤분들의 의견에 따라 땡초치킨을 시켜봤습니다.

 

<사스가 신뢰의 치갤럼들>

일단 상자를 열자마자 느낀 점은 양이 오지게 많습니다.

순살에 쌈바닭이란 것을 감안해도 적어도 한마리는 넘어 보이네요. 이번 주 반찬은 너다!

양은 매장마다 케바케이니 너무 믿진 마시구여..

일단 첫 맛은 생각보다 맵진 않아요. 살짝 매콤하긴 한데 그래도 매운 음식에 약하신 분들은 꽤 맵다고 느낄 것 같습니다.

불닭볶음면 처럼 캡사이신으로 도배해서 입이 쓰라린 매운맛이 아니라 맛있는 매운 맛입니다.

 

하지만

제가 제목에 '치밥 종결자'라고 쓴 것이 맛있어서 썼다기 보다 밥이 없으면 안됩니다.

이 땡초치킨의 매운맛은 뱃속에 들어가서야 진상이 드러나는데, 아주 속이 뒤틀립니다 ㅋㅋㅋㅋ

불닭볶음면이 제가 제일 좋아하는 라면이고 지금까지 피본적도 없는데

요놈은 정말 피볼뻔 했습니다. 괜히 후라이드 반 땡초 반을 시키는게 아니네요.

어쨌든 멕시카나에서 그나마 제일 맛있는 땡초치킨을 발견했습니다. 그 외에는...

잘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