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마토도시락 치킨마요(?)

Posted by 카레콩
2016. 6. 27. 23:52 음식리뷰

 

오늘 리뷰할 상품은 토마토도시락의 OO마요 인데요.,...

 

사실 치킨마요인지 돈까스마요인지 기억이 안납니다!!

 

 

생긴거 보면 돈까스 같기도 하고 저장은 치킨마요라고 돼있긴 한데

 

뭐 사실 둘 다 마요네즈 맛으로 먹는건 사실이니 치킨마요로 할까요?

 

한 달전에 먹은것도 이제는 기억이 안납니다.....ㅠ

 

아무튼 사진만 보고 제 기억을 찾으신 분은 연락 부탁드립니다.

 

 

사실 치킨마요 하면 생각나는건 한솥 도시락이죠.

저도 토마토도시락이라는 업체는 처음 들어봤거든요.

 

가격은 한솥 도시락과 같은 2700원인데 차이점이라면

 

1. 용기를 플라스틱으로 썼다는 점

 

종이 용기를 사용하는 한솥 도시락과 달리 플라스틱 도시락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환경에는 플라스틱 용기 사용은 별로 좋지 않을수도 있지만? 저는 플라스틱 용기가 더 좋아요.

 

2. 김가루와 마요네즈가 이미 뿌려져 있다.

 

한솥은 계란 고명만 올려져 있고 소스와 김가루가 따로 제공됩니다.

 

기호성을 따지자면 따로 제공되는 편이 좋지만 사실 대부분의 사람들이 다 뿌리는 편이잖아요?

 

비닐 쓰레기도 짜증나기도 하구요.. 특히 조미김을 조각낼때는 군대 짬밥 먹는 기분이 들어서;;;

 

3. 김치가 기본적으로 제공된다.

 

이건 제가 제일 마음에 들었던 점입니다.

 

모든사람들이 좋아하는 치킨마요지만.. 마요네즈를 크게 좋아하지 않는 저한테는 먹다보면

느끼할 수 있는 부분이 있는데 김치가 느끼함을 잡아주니 너무 좋았습니다.

 

 

 

이걸 또 김치가..? 키야 주모!!

 

한솥도시락은 추가요금을 주고 구입해야 하는것 같네요.

 

 

하지만 플라스틱 용기와 김치 제공이 원가에서 차지하는 비율 때문인지 고기(라고 하겠습니다.)가 많아보이진 않습니다.

 

그런데 이건 다른 리뷰를 찾아보니 지점차가 있는 부분인것 같더군요.

 

맛은 굳이 말할 필요도 없겠네요. 괜히 도시락집의 베스트 셀러가 아닙니다.

 

어쨌든 김치가 기본적으로 제공된다는 점만으로 저는 한솥보다는 토마토도시락 쪽이 더 좋습니다.

 

여러분! 스까밥이 이렇게 맛있습니다! 두번 드세요!

 

이상 스까스탕스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끝